동양證,고수익+캐쉬백+할인 'W-CMA'

머니투데이 배성민 기자 | 2008.06.16 10:53
동양종금증권(대표 전상일)은 자산관리계좌(CMA)의 장점과 체크카드, 캐쉬백 , 멤버쉽 서비스 등을 결합한 ‘W-CMA’를 16일 선보였다.


‘W-CMA’는 동양CMA자산관리통장의 고수익 및 다양한 부가서비스에 현대체크카드의 편리한 결제기능과 할인 및 적립 서비스, OK캐쉬백 서비스, 동양종금증권 고객을 대상으로 한 멤버십 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한 것이다.

'W-CMA현대체크카드' 카드 발급 고객은 은행자동화기기를 통해 자유로운 입출금이 가능하고 물론 국내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현금인출 없이 24시간 사용금액을 결제할 수 있다. 또 계좌에 남아있는 금액은 CMA에 자동투자된다.

추가로 전국 5만여 OK캐쉬백 가맹점에서 ‘W-CMA현대체크카드’를 사용하면 이용금액의 일정 부분을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립된 OK캐쉬백 포인트로 결제도 가능하다. 동양종금증권 고객만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인 W-Membership 서비스를 통해 롯데시네마, 워커힐면세점, 스피드메이트 등의 가맹점에서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W-CMA현대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은 카드 1장으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중복, 적용받을 수 있다.

또 현대체크카드만의 여행, 쇼핑, 스포츠 할인서비스는 물론 결제금액의 0.5%를 적립 후 매월 CMA계좌로 돌려주는 Cash back 서비스(주유소, 백화점/마트, 영화관, 놀이공원, 커피전문점 이용시 별도의 Cash back 서비스 제공)와 결제금액의 0.5%를 M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준다. 특히 SK주유소를 이용하는 경우 리터당 70원이 적립된다.


윤성희 마케팅팀 이사는 "‘W-CMA’의 ‘W’는 고객에게 확장된 혜택을 제공한다는 의미의 ‘Wide’와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중복하여 제공한다는 ‘W(Double-You)’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동양종금증권은 ‘W-CMA’ 출시를 기념해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W-CMA현대체크카드’ 발급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상품권, 골프패키지 상품, 식기세척기, 화장품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W-CMA현대체크카드’는 전국 167개 동양종금증권 영업점을 통해 동양CMA자산관리통장 개설 후 발급받을 수 있으며, 기존 CMA체크카드 발급고객도 가까운 지점에서 교체 발급이 가능하다. ‘W-CMA’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yAsset.com, www.CMAno1.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지원센터 1588-2600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콘서트 취소하려니 수수료 10만원…"양심있냐" 팬들 분노
  2. 2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3. 3 11만1600원→44만6500원…미국 소녀도 개미도 '감동의 눈물'
  4. 4 [영상] 가슴에 손 '확' 성추행당하는 엄마…지켜본 딸은 울었다
  5. 5 '100억 자산가' 부모 죽이고 거짓 눈물…영화 공공의적 '그놈'[뉴스속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