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GDN, 목걸이형 MP3P 3종 시판

머니투데이 김희정 기자 | 2008.06.16 10:51

바비 시즌2, 오리지널 태극 라인 등 디자인 강화

이노GDN(대표 김영세)이 가격을 낮추고, 무게를 줄인 목걸이 형태의 패션 MP3플레이어 시리즈 3종을 17일 출시한다.

새로 선보이는 기종은 바비 시즌2와 김영세 대표 특유의 오리지널 태극 라인. 원더걸스가 디자인해 화제를 모았던 제품도 온라인 예약판매를 마치고 오프라인 정식 판매에 돌입한다.

바비 시즌2(INNO-B0)는 미국 마텔사와 바비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선보이는 두번째 라인업으로 좀더 가볍고 디자인은 화려해졌다. 핑크, 핫핑크, 카카오 블랙, 화이트, 오렌지와 브라운 등 컬러도 다양하다.


태극 라인 제품은 태극 패턴이 적용된 라인으로 화이트와 블랙의 컬러를 기본으로 곡선미를 살린 디자인과 직선의 공간감을 구현한 디자인을 함께 선보인다. 1기가바이트(GB) 메모리에 기본 음악 파일(MP3, WMA)만 지원하는 등 기능은 간소화하고, 지름 40mm의 동전크기로 사이즈는 줄여 목에 걸 수 있게 했다.

원더걸스가 디자인한 MP3플레이어도 예약 판매를 마치고 온라인 쇼핑몰뿐 아니라 전자랜드, 홈플러스 등 대형 할린마트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가격은 1GB용이 5만9800원.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3. 3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