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CJ제일제당ㆍ매일유업

머니투데이 홍기삼 기자 | 2008.06.12 16:38
◇CJ행복한콩, '이색 콩가공 신제품 2종'=CJ제일제당은 최근 밥에 비벼 먹을 수 있는 생식두부인 ‘두부랑 밥이랑’과 ‘국산 콩국물’ 등 콩 가공 이색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CJ 행복한콩 두부랑 밥이랑’은 밥에 뿌려 먹을 수 있는 건조야채인 ‘백설 밥이랑’과 생식두부를 함께 넣어 만든 프리미엄 생식두부다. 130g 생식두부와 ‘밥이랑’을 함께 포장해 간단히 식사가 가능하다. 주로 청소년 식사대용과 영유아 이유식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130g 제품의 할인점기준 소비자가격은 1350원이다.

‘CJ 행복한콩 국산콩국물’은 CJ제일제당이 기존 두부 카테고리에서 벗어나 새로운 콩가공 영역을 도전한 제품이다. 엄선된 국산 콩을 원료로 만들었고 볶은 콩을 사용해 고소하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콩국수뿐만 아니라 파스타, 찌개 등의 요리용 콩 국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380g 제품의 할인점 기준 소비자가격은 1700원이다.

◇매일유업, 뼈로가는 칼슘두유 흑(黑)=매일유업(대표 정종헌)은 항산화 작용을 하는 블랙푸드 8가지를 넣어 만든 기능성 프리미엄 블랙 두유 ‘뼈로가는 칼슘두유 黑’을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블랙두유의 주성분인 검은 깨, 검은 콩, 검은 쌀 이외에 아마씨, 흑마늘, 목이버섯, 오디, 다시마 등 5가지 블랙푸드 성분을 더한 새로운 개념의 웰빙 두유다. 항산화 작용을 하는 다양한 블랙푸드가 들어있어 활성산소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정백당 대신 (GI)지수가 낮은 결정과당을 사용해 당 섭취가 염려되는 성인들을 위한 제품이다. 한 팩의 가격은 900원.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G마켓, 소규모 셀러 '안전보건 무료 컨설팅' 지원
  2. 2 '싸구려 중국산' 무시하다 큰 코…이미 곳곳서 한국 제친 지 오래
  3. 3 "한 달에 몇 번씩 여자 접대"…버닝썬 전 직원, 경찰 유착 폭로
  4. 4 '낙태 논란' 허웅, 팬서비스 잡음까지…"선물만 놓고 가렴"
  5. 5 홈앤쇼핑, 오픈이노베이션 스타트업 최종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