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애경, 이지함화장품 등

머니투데이 박희진 기자 | 2008.06.12 16:25

◇애경, 포인트 '플래티넘 화이트'&'오리엔탈 한(韓)'=애경의 클렌징화장품 브랜드 '포인트'는 백금 성분과 발효 한방성분으로 만든 프리미엄 클렌징 2개 라인 총 8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포인트 '플래티넘 화이트'와 '오리엔탈 한(韓)' 등 2개 라인은 백금 콜로이드와 한방 발효액 등 고급 원료를 사용해 투명하면서 도 윤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클렌징 제품이다. 각 4종으로 가격은 1만~2만 원대.


◇이지함화장품, 셀라벨 플럼핑 립글로스=이지함화장품은 자외선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하고 볼륨감 있는 촉촉한 입술을 표현해주는 '셀라벨 플럼핑 립글로스 2종'을 출시했다.

'볼륨 컨트롤 클리어 폴리머'의 배합으로 입술을 도톰하게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광택성이 우수한 ‘펄 파우더’ 입자가 함유돼 입술을 더욱 반짝이고 생기 있게 표현해 준다.

또 피부 노화 방지와 보습 효과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비타민 E'와 '호호바 오일' 성분이 자외선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해준다. 베이비 핑크, 루비 핑크 2종. 2종 세트 가격이 1만3000원이다.



◇비쉬, 바이-화이트 리빌=약국전용 화장품 비쉬는 로레알 연구소에서 개발한 화이트닝 혁신 성분인 세라마이드 화이트를 사용한 화이트닝 라인 '바이-화이트 리빌'을 출시했다.

세라마이드 화이트 성분이 피부 속에서 작용, 멜라닌 세포의 생성을 활성화시키는 신호를 조절해 멜라닌이 과다 생성되는 것을 사전에 차단한다. 또 LHA 성분이 피부 표면의 각질을 제거하고 세포의 재생을 촉진시켜 피부를 더욱 밝고 매끄럽게 만들어 주어 기대 이상의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딥 클렌징 젤, 토너, 에센스, 밀키로션 등 4종으로 가격은 3만~5만 원대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지금 난리났다" 울면서 신고한 편의점 직원…그곳으로 못 돌아갔다
  2. 2 "허웅, 애 낳자고 해서 짜증나"…전 여친 새로운 녹취록 나왔다
  3. 3 "한 달만 넣어도 연 3% 이자 주네"…요즘 직장인들 비상금 재테크
  4. 4 "하기 싫으면 나와, 이 XX야"…손웅정 아카데미 경기영상 속 욕설
  5. 5 학원서 여학생 찌른 남학생 숨져…"얼굴만 아는 사이" 범행동기 오리무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