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電 '시크릿폰', 유럽 찍고 중남미로

머니투데이 송정렬 기자 | 2008.06.11 14:27

12일 브라질서 런칭행사 갖고 중남미 국가들에 선보일 예정

▲LG전자가 12일 브라질 상파울로에서 시크릿폰 런칭행사를 갖고 중남미 시장에 블랙라벨 시리즈 3번째 모델인 시크릿폰을 선보인다.


LG전자가 블랙라벨 시리즈 3번째 모델인 '시크릿폰'을 유럽에 이어 중남미 시장에 선보인다.

LG전자는 오는 12일 브라질 상파울로에서 중남미 각국 주요 언론과 딜러 등 10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시크릿폰(모델명:LG-KF755)' 출시행사를 갖는다고 11일 밝혔다.

LG전자는 시크릿폰을 브라질의 비보(VIVO), 끌라로, 팀, 멕시코의 텔셀, 베네수엘라의 모비스타 등 국가별 이동통신사업자를 통해 대부분의 중남미 국가에 출시할 예정이다.

시크릿폰은 지난 5월 말 영국, 프랑스 등 유럽 4개국에서 출시된 지 2주만에 판매량 20만대를 돌파했다. 시크릿폰이 중남미 시장에서도 이같은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LG전자는 기대하고 있다.

LG전자는 중남미 시장에서 2006년 블랙라벨 시리즈인 초콜릿폰과 샤인폰을 연이어 선보인 데 힘입어 2006년 74%, 2007년 77% 등 매년 70% 이상 성장세를 보였다.


올들어 이미 터치메뉴폰, 터치라이팅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중남미 시장에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시크릿폰은 탄소섬유 등 신소재를 적용한 견고한 디자인과 500만 화소 카메라를 장착한 휴대폰 가운데 가장 얇은 제품(11.8mm)으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또 시크릿폰은 LG전자 휴대폰중에서 처음으로 한국어, 영어, 독어, 스페인어, 불어, 중국어 등 전세계 주요 22개의 언어를 내장했다.

변경훈 LG전자 중남미지역본부 부사장은 "시크릿폰 출시로 블랙라벨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가는 동시에 중남미 시장의 최고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G전자의 '시크릿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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