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T '오즈' 광고모델 선발 이벤트

머니투데이 김은령 기자 | 2008.06.10 10:12
LG텔레콤은 고객 중에서 오즈 광고모델을 선발하는 '오즈는 모두의 힘' 이벤트를 오는 7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즈'는 LG텔레콤이월 6000원으로 웹서핑이나 이메일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 4월 서비스 개시 이후 20만 명의 가입자를 유치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LG텔레콤은 오즈 체험 수기나 오즈 사용아이디어 등을 보내준 고객 중에서 오즈 지면 광고모델을 선발할 계획이다. 모델로 선발되면 소정의 광고모델비와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받는다.

또 모델로 선발이 되지 않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게임기 '위'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인에게 '오즈는 나의 힘' 문자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품권과 오즈 전용휴대폰인 캔유 801Ex 등을 제공키로 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오즈 홈페이지에서 체험 수기 및 사용 아이디어를 작성해 올리거나 힘이 되는 무료 SMS를 지인에게 보내면 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