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일부터 9월8일까지 레드캡투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 중 매일 한명 씩 추첨을 통해 북경 3박4일(예정) 상품 이용 기회를 제공한다. 또 7~8월 이용 고객 중 선착순 2만명에게 각자 여행지에 해당하는 지도가 그려진 티셔츠를 증정한다.
무료여행 당첨자는 9월30일 홈페이지에 일괄 공지되며, 여행지 티셔츠는 공항에서 직접 수령하면 된다.
레드캡투어 관계자는 "지난 여름 성수기에는 CF 및 PPL 등을 통해 브랜드 광고를 했었다"라며 "올 성수기에는 단순한 이미지 광고를 지양하고, 매출증대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라디오, 온라인, 무가지, 부산-대구 버스 옥외광고 등 매체를 다변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