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당당해지세요 아줌마!"

머니투데이 김명룡 기자 | 2008.06.03 13:57

아줌마의 날 ‘아당 캠페인’ 성황리 진행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지난달 31일 광진구 유니버셜 아트센터에서 진행된 ‘아줌마의 날’ 행사에 참가, ‘대한민국을 아름답고 당당하게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3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지난해 비만치료제 엔비유(NVU)를 발매하면서 ‘대한민국을 아름답고 당당하게(이하 아당)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올바른 다이어트 문화 확립을 위해 시작된 것으로, 이번 ‘아줌마의 날’ 행사장에선 행사장의 주인인 ‘아줌마’들을 위한 이벤트로 꾸며졌다.

백설공주를 패러디 한 ‘뱃살공주와 일곱 캡슐’의 응원 속에 참가자들은 아름답고 당당하게 살기 위한 다짐을 적고, 입술 도장을 찍어 의지를 다졌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 참가자들을 모집, ‘아줌마들이여 아름답고 당당하게 살자’란 주제로 훌라후프게임을 진행했다.


대웅제약이 진행하는 ‘아당 캠페인’은 앞으로 모델 선발대회를 비롯해 올바른 다이어트 문화를 정착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대웅제약에 따르면 엔비유(NVU)는 특허출원 중인 제조기술로 불필요한 염을 사용하지 않은 순수한 시부트라민 만으로도 기존제제보다 용해도와 용출율을 개선했다. 이에 따라 생체 이용률과 안정성을 높다는 설명이다. 또 요일을 표시한 원형 PTP 포장(7캡슐)으로 처방 및 휴대, 복용의 편리성을 고려해 의약사와 환자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4. 4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5. 5 "밖에 싸움 났어요, 신고 좀"…편의점 알바생들 당한 이 수법[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