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전시회순회..지방마케팅 돌입

머니투데이 신수영 기자 | 2008.06.02 09:56
메디포스트는 오는 5일 부산 임신출산 박람회를 시작으로 지역 전시회 순회를 실시하며 본격적인 지역 공략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2일 밝혔다.

메디포스트는 그 첫발로 5일부터 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6회 부산 임신출산 육아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설명했다.

이 박람회를 통해 메디포스트는 국내 제대혈 은행 1위 업체로서 쌓아온 기술력과 전문성, 최다 이식건수 등을 바탕으로 셀트리제대혈™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 박람회에서 계약하는 고객들에게는 명품 유모차, 카시트 등 사은품과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메디포스트는 이번 부산 박람회 참가에 이어 19일 천안 '제2회 충남 임신출산 유아 교육박람회', 8월 서울 '제14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에 참가하는 등 지역순회를 통한 본격적인 매출 드라이브에 나설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박람회 현장에서만 선보이는 셀트리제대혈™ 상품은 아기본인의 제대혈 보관과 함께 추가 조혈모세포 제공, 이식시 2000만원의 수술비 지원 등 파격적인 혜택이 많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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