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체 이노베이션 사전계약 실시

머니투데이 김지산 기자 | 2008.06.01 09:00
기아자동차가 '로체 이노베이션'의 사전계약을 실시한다.

오는 12일 출시될 예정인 로체 이노베이션은 첨단 신기술과 양산차 최초로 '슈라이어 라인' 디자인이 적용됐다.

사전 계약은 전국 기아차 영업지점을 통해 2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며 사전계약 고객들에게는 차량 출고시 계약금 10만원을 지원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출시 초반 계약이 몰릴 것으로 예상돼 조기에 로체 이노베이션을 인도받기 원하는 고객을 위해서 사전계약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기아차는 사전계약과 더불어 로체 이노베이션 출시 기념으로 6월 한달간 '로체 이노베이션 트리플7 이벤트'(택시 제외)를 실시한다. 우선 이달부터 올해 말까지 로체 이노베이션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 및 동력전달 계통의 보증기간을 국내 중형차 최초로 기존 5년 10만km에서 7년 15만km로 대폭 연장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한국의 경우 중형차 평균 보유기간이 7년"이라며 "로체 이노베이션 고객에게는 7년 15만km 보증 프로그램과 함께 총 7회에 걸친 정기점검 및 차량케어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말했다.

6월 한 달간 로체 이노베이션 출고 고객에게는 7% 특별금리(36개월 기준)를 제공해 보다 알뜰하게 로체 이노베이션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단 정상금리 8.25% 선택시에는 20만원 유류비를 지원한다. 또 고객 전원에게는 감사선물로 엘로드 티칭프로 원포인트 골프 레슨권을 증정한다.

7월까지 로체 이노베이션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는 매회 7명씩(동반 1인) 7회 추첨을 통해 총 49쌍에게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을 제공한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3. 3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4. 4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