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대 내비게이션 등장

머니투데이 김희정 기자 | 2008.05.29 11:31

유티엑스, 이지카 U7 내달 출시

10만원대 내비게이션이 출현한다.

유티엑스(대표 정수)는 29일 내달 멀티미디어 기능을 탑재한 차량용 내비게이션 '이지카 U7'(사진)을 19만9000원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존 DMB 내비게이션 시장 가격이 20~30만원대인 반면 유티엑스는 10만원대 초저가 제품을 출시해 저가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S&T 대우의 '위맵프로'를 탑재한 이 제품은 운영 프로세서로 600MHz(듀얼 코어)의 고성능 CPU를 사용한다. GPS안테나가 인테나 타입 적용으로 슬림함을 강조했다.
기본 2Gb 메모리가 제공되며 8Gb까지 지원가능한 확장성까지 갖추고 있다.


유티엑스 관계자는 “멀티미디어 기능을 탑재한 내비게이션이 국민형 초 저가(19만9천원)로 처음 출시되는 만큼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홈쇼핑 및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이익을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티엑스는 하이패스 단말기를 출시한데 이어, 내비게이션 판매 시장까지 자체 브랜드인 이지카를 내걸고 진출, 자동차 관련 산업에 출사표를 던지게 됐다.

유티엑스는 이번 내비게이션 출시를 계기로 직영 대리점 체계를 구축하고 올해 자체 전국 유통망과 AS망을 마련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3. 3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4. 4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
  5. 5 "남기면 아깝잖아" 사과·배 갈아서 벌컥벌컥…건강에 오히려 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