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스카이, 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머니투데이 송정렬 기자 | 2008.05.15 11:38
팬택계열은 스카이 서비스센터가 지식경제부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인증은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주관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시행하는 서비스분야 유일의 정부인증 제도다. 서비스품질 개선과 고객만족도 향상에 성과가 탁월한 기업을 심사, 평가해 수여한다.

스카이 서비스센터는 'SKY 라운지 서비스', '29분 이내 서비스',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차별화 서비스' 등을 통해 서비스 품질개선과 고객만족 향상에 성과를 거둬 인증을 획득했다.


김홍영 스카이 CS본부장은 "이번 인증을 계기로 전국 103개 스카이 서비스센터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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