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남양유업ㆍ동원F&Bㆍ뚜레주르 등

머니투데이 홍기삼 기자 | 2008.05.08 10:57
◇‘맑은 피부로 돌아갈 시간 17차’=남양유업(대표 박건호)은 피부미용 기능을 살린 ‘맑은 피부로 돌아갈 시간 17차’를 출시했다. 노화억제기능이 있어 화장품의 원료로도 사용되는 백차와 루이보스티, 우바홍차 등 세계적인 명차를 사용했다.

인공 합성향을 사용하지 않고 궁정보이차, 백호우롱차 등 17가지 차 원료로 만들어 천연적인 차의 향이 느껴지도록 했다. 340ml, 1200원.

◇지중해풍 빵 ‘해물토마토 크로켓’=뚜레쥬르가 지중해의 풍요로운 맛을 담은 ‘해물토마토 크로켓’을 내놨다. 지중해 음식에 주로 사용되는 해물과 토마토, 치즈 등을 사용해 담백하고 고소한 지중해의 맛을 선사한다.

해물토마토 크로켓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바삭바삭한 크로켓에 해물과 토마토를 넣은 지중해풍 맛이 더해져 느끼하지 않으면서도 깊은 맛을 낸다. 가격은 1100원.

이외에도 사과향과 계피향이 조화된 향긋한 애플시나몬(1300원)과 헤이즐넛향이 은은한 헤이즐넛모카빵(2200원), 고소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호두앙금페스트리(1000원)와 고구마크림빵(800원), 아침식사 대용으로 좋은 치즈야채식빵(3500원) 등도 새롭게 출시했다.

◇전통 차음료 브랜드 ‘좋은차 이야기’=동원F&B (31,700원 ▼200 -0.63%)(대표 김해관)가 전통 차음료 브랜드 ‘좋은차 이야기’(오미자차, 구기자차, 결명자차 등 3종)를 출시했다.

‘좋은차 이야기’는 최적의 국산 원료로 우려낸 전통 차를 음료화한 제품이다. 오미자차는 경상북도 문경산, 장수비결로 유명한 구기자차는 충청남도 청양산, 눈에 좋은 결명자차는 전라남도 영암산으로 만들었다. ‘좋은차이야기’(오미자차, 구기자차, 결명자차 등 3종)는 330ml에 1200원이다.


◇‘나를 위한 선택 53.5’ 리뉴얼=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4월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식빵 ‘나를 위한 선택 53.5’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 제품은 GI 수치가 낮은 결정과당 사용을 유지하는 한편 기존 제품보다 부드러운 맛과 향을 더해 풍부한 식감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280g에 2200원.

◇아이스크림 기프트세트=배스킨라빈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또는 친지, 친구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슈&롤 기프트’, ‘러브투게더’, ‘러브패밀리’ 등 다양한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슈&롤 기프트’(8200원)은 아이스크림 슈 1팩과 아이스크림 롤 2팩으로 구성된다. ‘러브투게더’는 파인트 사이즈 2개와 아이스크림슈 1팩, 아이스크림롤 2팩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1만8900원. ‘러브패밀리’는 패밀리 사이즈 1개와 아이스크림슈 1팩, 아이스크림롤 2팩으로 이루어졌다. 가격은 2만500원이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
  4. 4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