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업계, 5월 이벤트 '풍성 & 다양'

머니투데이 김병근 기자 | 2008.05.08 10:26

각종 할인 및 경품 행사에 보상판매까지

가정의달 5월을 맞아 생활가전 업계가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뮤지컬티켓, 경품 증정을 비롯해 가격 할인, 보상판매까지 혜택이 다양하다. 평소 고마운 분들에게 줄 선물을 마련하는 기회로 활용하기 좋을 듯하다.

교원L&C 웰스정수기는 오는 10월까지 무료시음행사를 진행한다. 시음행사에 참석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추첨을 통해 웰스정수기 2대, 이오넷비데 3대를 증정한다. 시음행사는 유동인구가 많거나 가족 단위 고객이 자주 찾는 지역에서 진행된다.

웅진코웨이는 '뽀로로와 함께하는 KIDS+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취학 아동용 비데 '뽀로로 키즈플러스' 출시 기념 행사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뮤지컬 '뽀로로와 요술램프' 티켓과 '뽀로로 로봇'을 증정한다.

청호나이스는 '이과수 얼음정수기 500' 출시 기념으로 '체험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이과수 얼음정수기 체험 차량 4대를 전국적으로 운영하며 이과수를 시연하는 행사다. 30~40대 주부가 대상이다.


노비타는 '엄정화! 순금 3돈을 쏜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구입한 비데의 시리얼 넘버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 순금 골드바 3돈(5명), 2등 필다임 IH압력밥솥(10명), 3등 필다임 무선전화기(20명)을 증정한다. 또 행사기간 모든 구입고객에게 2년치 필터 4EA를 무료로 제공한다. 기한은 오는 10일.

바이온텍은 보상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이달말까지 기존에 사용해 온 이온수기나 정수기를 갖고 오면 신제품을 20만원 할인해준다. 사용중인 이온수기 및 정수기(브랜드 무관)를 반납하는 고객에게는 232만원 상당의 아리수를 212만원에 판매한다.

코리아트림도 전해환원수기 신제품 H1을 최대 40만원 할인해 주는 보상판매를 전개하고 있다. 브랜드에 상관없이 기존 이온수기 제품을 가져오면 간단한 확인과정을 거친 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3. 3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