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똑똑한 집전화로 고객관리 하세요'

머니투데이 송정렬 기자 | 2008.05.07 15:17

'안 다이어리' 문자정액제 음성메시지 서비스 선보여

KT는 자영업이나 소호(SOHO) 고객들이 저렴한 요금으로 고객관리를 할 수 있는 '안(Ann) 다이어리' 문자정액제 및 음성메시지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안 다이어리는 KT전화를 인터넷에서 이용하는 프로그램으로 문자메시지(SMS) 송수신, 주소록·기념일 관리, 발신자정보표시 및 관리, 통화내역 기록, 통화녹음, 통화메모, 다자통화, 엑셀·아웃룩에서 전화걸기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 소규모기업의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고객관리를 지원한다.

문자정액제는 250건형 3000원, 500건형 6000원으로, 일반 SMS 요금(건당 20원)에 비해 최대 4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문자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음성메시지 서비스는 고객에게 보낼 문자를 자동으로 음성으로 변환, 전달해준다.

안 다이어리는 홈페이지(www.ktann.com)나 KT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에서 가입할 수 있다. KT는 6월 30일까지 프리미엄 서비스(무료문자 100건 포함)를 1개월간 무료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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