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케이블넷 "디지털 콘텐츠 강화"

머니투데이 김은령 기자 | 2008.05.06 10:25
CJ케이블넷은 교육 정보와 홈 피트니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강한 주문형비디오(VOD) 개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교육 콘텐츠 강화. 입시 전략과 뉴스, 학교별 정보, 맞춤형 교육법 '교육 노하우'와 유학 정보, 지역별 맞춤 교육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강했다.

특히 지역 케이블의 강점을 살려 지역 내 학교와 학원 등 교육 기관과 연계한 특화 프로그램과 중간,기말 고사 기출문제 풀이, 지역내 특목고 등 교육기관들의 입시 설명화 실황 중계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교육 프로그램과 함께 '홈 피트니스 콘텐츠'도 선보인다. 온라인 상에서 헬스 지존 고수로 유명한 아놀드 홍의 ‘100일 몸짱 만들기’나 재즈댄스, 필라테스와 요가 강좌 등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홈 피트니스 콘텐츠들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홈 피트니스 콘텐츠 제공을 기념해 CJ케이블넷은 ‘몸짱 스타들과 함께 집에서 운동을!’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당첨자 20명에게는 기능성 음료 ‘팻다운’ 1개월 분을 제공해 ‘건강한 몸짱’이 되려고 노력하는 시청자들을 적극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김종원 서비스개발팀장은 “교육 분야와 건강, 몸매 관리에 대해 갈수록 관심이 커지고 있는 현재 사회 분위기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 VOD 콘텐츠 개편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4. 4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5. 5 "밖에 싸움 났어요, 신고 좀"…편의점 알바생들 당한 이 수법[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