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제약, '피톤치드' 어린이 선물세트 출시

머니투데이 김명룡 기자 | 2008.05.02 17:34

아토피 어린이…피톤치드 비누·치약·스프레이

중외제약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아토피로 고생하는 어린이와 수험생들에게 유용한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중외제약은 2일 피톤치드 비누, 치약, 스프레이 등으로 구성된 '중외 피톤치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중외 피톤치드 선물세트'는 기존 가격에 비해 2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하는 패키지 상품이다. 3만원, 5만원 2종류가 출시됐으며 약국이나 대형할인마트, 중외제약 홈페이지(www.cwphc.com, 1588-2675)에서 구입할 수 있다.

중외제약에 따르면, 중외 피톤치드’는 집안에서 아토피가 악화되는 주요 원인인 집먼지 진드기와 포름알데히드(HCHO)를 제거해 준다. 아토피 환자가 있는 가정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피톤치드 성분 중에서 항균력이 가장 우수한 편백나무향을 발산한다. 때문에 집먼지진드기 등에 대한 뛰어난 살균효과를 나타내 아토피 진정효과가 우수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피톤치드 비누는 인공방부제나 향을 첨가하지 않은 순식물성 자연비누로 국내산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피톤치드의 항균력으로 더욱 청결한 세안이 가능하다.


피톤치드 치약은 항균력이 강한 피톤치드 및 자일리톨 등이 함유돼 구취 제거, 충치 및 잇몸질환 예방에 효과적이다. 피톤치드의 상쾌함이 양치 뒤에도 입안에 남아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피톤치드 소취스프레이는 천연 피톤치드를 인체에 쾌적한 농도로 희석해 분사하는 제품으로 차 안이나 집에서 사용하면 피톤치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운전자와 수험생의 스트레스 완화 및 집중력 제고에 효과적이다.

오성일 대한임상건강의학회 이사는 "천연 항균물질인 ‘피톤치드’는 아토피의 환경적 원인이 되는 포름알데히드(HCHO) 제거 및 집먼지 진드기 생육억제 효과가 있기 때문에 피톤케어 휘산기를 아토피 환자가 있는 집에서 사용하면 매우 효과적이다"고 설명했다. 이 같은 효과를 인정받아 ‘중외 피톤치드’는 대한임상건강의학회의 공식 추천상품으로 인증된 바 있다.

한편 ‘중외 피톤치드’는 국가 공인 시험기관의 실험결과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 감소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 외에도 국립산림과학원, 한국의료시험연구원 등의 시험을 통해 항균·방충효과 및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제품 문의는 전화 (1588-2675)로 하면 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4. 4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5. 5 "밖에 싸움 났어요, 신고 좀"…편의점 알바생들 당한 이 수법[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