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는 이 제품은 최근 아이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를 통해 독립 배변을 시작하는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배변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밝혔다.
아이들은 제품에 내장된 뽀로로 캐릭터 스티커로 비데를 꾸며 낯선 화장실과 쉽게 친숙해 지도록 하고 뮤직비디오 '뽀로로와 노래해요'에 나오는 노래들이 삽입된 '멜로디 킷트'를 조작하며 배변 활동을 재미있는 놀이의 하나로 받아들이도록 한다는 것.
한편 웅진코웨이는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 15일까지 '뽀로로와 함께하는 KIDS+ 이벤트'를 실시한다. 뽀로로 스티커로 꾸민 뽀로로 비데 제품 사진과 관련 에피소드를 웅진코웨이 고객사이트 '쉬즈웰(www.sheswell.com)에 올린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뮤지컬 '뽀로로와 요술램프' 관람 티켓과 '뽀로로 로봇' 등을 증정한다.
이상빈 웅진코웨이 마케팅본부 상무는 "비데를 미취학 아동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뽀로로와 결합해 올바른 배변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제품 가격은 79만원(일시불 기준)이며 렌탈도 가능하다. 렌탈 제품의 경우 네 단계의 렌탈 등록비에 따라 차등 렌탈료를 적용하고 있다. 등록비 10만원 기준 월 렌탈료 2만9500원이며 13개월 차부터 2만3500원으로 할인된다. (문의 1588-5100)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