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페는 각종 재료와 얼음 조각을 섞어 시원함과 깔끔함을 더한 고급 아이스음료로,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카페모카, 스트로베리, 그린티, 17곡 프라페 등 총 4종이다. 가격은 각각 2500원이다.
롯데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프라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양념감자 또는 치즈스틱을 반값에 제공한다.
‘체리모야’는 남아메리카 안데스 산맥 주변에 자생하는 이국적인 열대과일이다. 페루어로 ‘차가운 과실’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 홈페이지를 통해 ‘퀴즈 풀고 쿠폰 받기’, ‘나도 아이스크림 평론가’와 ‘사이즈 업’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린체 칼슘’은 지난해 대한민국 10대 신기술로 선정된 폴리감마글루탐산(γ-PGA)을 적용해 소장에서의 칼슘 흡수율이 좋도록 설계됐다.
이외에도 칼슘 흡수율을 높이는 비타민D, CPP, 비타민K 및 프락토올리당 등을 함유한 ‘그린체 칼슘’은 뼈와 치아의 건강 및 칼슘부족 예방, 성장발육에 도움을 준다. 3개월분 12만원.
이롬은 화장품의 기본인 물부터 ‘바이탈리퀴드’를 사용해 타제품과 차별화했다고 설명했다. 피부보습과 영양공급이 탁월한 자작나무 수액과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올리브잎, 루이보스를 ‘NSE’(자연선택적 추출) 기술을 통해 피부개선 효과를 상승시켰다.
스킨과 로션이 하나로 합쳐진 듀얼 이펙트 솔루션, 토탈 리페어 에센스, 에너자이징 데이크림, 리뉴 오버나이트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4종 세트 가격은 36만5000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