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엠씨스퀘어를 만나다

머니투데이 송정렬 기자 | 2008.03.27 11:40

KTF-대양이앤씨, 'SHOW 엠씨스퀘어폰' 사업협정 체결

3세대 영상전화의 대표브랜드인 'SHOW'와 집중력 향상기기의 대명사인 '엠씨스퀘어'가 결합된다.

KTF는 27일 대양이앤씨와 사업협정을 체결하고, 오는 8월 'SHOW 엠씨스퀘어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SHOW 엠씨스퀘어폰은 KTF의 SHOW폰과 대양이앤씨의 엠씨스퀘어를 결합한 상품으로 휴대폰을 통해 엠씨스퀘어를 조작할 수 있도록 개발될 예정이다.

대양이앤씨는 이를 위해 헤드셋 타입의 새로운 기기를 개발 및 런칭하고, KTF는 SHOW 엠씨스퀘어 프로그램을 제어하는 메뉴를 별도로 개발할 계획이다.


SHOW 엠씨스퀘어폰은 오는 8월부터 양사 유통망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헤드셋 가격은 기존 엠씨스퀘어 가격(43만원) 이하로 책정될 예정이다.

KTF는 어학 등 다양한 학습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SHOW 엠씨스퀘어 이러닝'서비스도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조서환 KTF 조서환 부사장은 "단순 결합상품 차원에서 벗어나 SHOW 엠씨스퀘어폰 자체가 하나의 신상품으로 학습 및 웰빙기기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4. 4 '日 노벨상 산실' 수석과학자…'다 버리고' 한국행 택한 까닭은
  5. 5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