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LOVE 웨딩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반준환 기자 | 2008.03.26 11:24
신한카드는 결혼 성수기를 맞아 아이웨딩네트웍스와 함께 ‘신한 LOVE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웨딩네트웍스는 가수 출신 CEO인 김태욱씨가 운영하는 IT 웨딩서비스 업체로, 행사는 4월말까지 진행된다.

아이웨딩에서 웨딩 관련 상품을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은 선착순으로 TGIF 외식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결제액이 200만원 이상인 회원 중 100명에게 5만원 외식상품권을, 50만원 이상인 200명에게는 3만원권이 각각 주어지며 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아이웨딩 웨딩상담을 통해 신한카드 여행 사이트 L-Club에서 하나투어 허니문 상품을 구매하면, 역시 선착순으로 외식·백화점 상품권이 주어진다. 허니문 여행 전품목 3% 할인과 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새 봄을 맞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생활편의를 도모하는데 최선을 다하는 1등 카드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3. 3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4. 4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5. 5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