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합성 녹차향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최고급 찻잎 종인 우전차를 비롯해 중작, 대작 등 순수 100% 국산 녹차 추출액으로 만들어 타회사의 녹차음료나 혼합차와는 확실히 다르다고 회사 측은 주장했다.
자연에 가까운 야생상태의 다원에서 자란 최상급 찻잎을 사용해 자연의 신선하고 깨끗한 맛을 느낄 수 있고 저온에서 서서히 우려내 쓴맛이 적고 녹차 본연의 은은하고 부드러운 맛이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무농약 유기농 제주감귤을 사용해 안전한 것은 물론 감귤 알맹이와 껍질을 통째로 갈아 넣어 천연 그대로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기존의 농축과즙과 액상과당으로 구성된 제품이 아닌 제주감귤의 껍질까지 함께 넣은 100% 생즙으로, 기존 제품들보다 많은 5개 분량의 감귤이 껍질까지 통째로 들어가 껍질에만 들어있는 플라보노이드의 함유량이 50mg으로 타 제품보다 월등히 높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 제품은 해찬들 태양초골드고추장과 고추양념, 국산 사과, 배 등 고급 재료를 황금비율로 만들어 닭고기의 제 맛을 살려준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닭고기 특유의 냄새를 없애고 육질을 살리기 위해 생강과 사과, 배 등 과일을 사용해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던 닭볶음탕을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MSG(L-글루타민산나트륨)을 넣지 않고 사골, 멸치, 표고버섯 농축액으로 맛을 내 뒷맛이 깔끔하다. 닭 1마리용 240g은 1700원, 2마리용 480g은 2800원이다.
미니스톱은 일본내 시장 점유율 1위인 소프트아이스크림의 제조 가공기술 제휴를 통해서 지난 2년여 동안 상품을 개발해 왔다.
일반적으로 아이스크림을 제조할 때 사용하는 탈지유를 쓰지 않고 최상위 등급의 고급 생우유와 생크림, 연유를 사용해 기존 상품과 차별화했다. 바닐라, 스트로베리, 스트로베리믹스 3종을 출시했다. 판매가격은 각 1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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