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할인의 달인 'OK쿠펀' 선보여

머니투데이 최석환 기자 | 2008.03.24 11:55

SKT-KTF 가입고객 대상 'OK쿠펀 서비스' 제공키로

"뮤지컬 40% 할인, 워터파크·스파 50% 할인, 렌터카 70% 할인…"

SK네트웍스가 최근 SK텔레콤KTF를 이용하고 있는 3400만 이동통신 고객들을 대상으로 내놓은 신개념 모바일 쿠폰서비스인 'OK쿠펀(www.okcoufun.com)'의 주요 혜택 내용이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24일 "OK쿠펀 서비스는 '생활에 즐거움을 주는 쿠폰'이라는 의미"라며 "쇼핑·티켓·푸드·뷰티·레저 등 5개의 생활 영역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무료·할인쿠폰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OK쿠펀 서비스는 휴대폰 서비스이긴 하지만 데이터통화료나 정보이용료 등의 비용이 전혀 청구되지 않는 완전 무료 서비스"라며 "상반기에만 가입자 수가 300만명에 이를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망했다.

SKT나 KTF 가입고객이 OK쿠펀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756+무선인터넷' 버튼을 눌러 응용소프트웨어(애플리케이션)를 무료로 다운받기만 하면 된다. 최초 다운로드 이후에는 신규 쿠폰이 자동으로 업데이트 된다.


'OK쿠펀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혜택을 구체적으로 보면 △17만원 상당의 무료정비 쿠폰 △KFC 햄버거 무료증정 쿠폰 △전자랜드 5% 할인 △뮤지컬 40% 할인 △아기사진 무료 촬영 △휘트니스센터 15% 할인 △렌터카 최고 70% 할인 △워터파크·스파 50% 할인 △각종 레스토랑·피자 할인 등이다.

변흥기 통신서비스 사업본부장도 "최근 높은 물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이 생활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도록 'OK쿠펀 서비스'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SK네트웍스는 OK쿠펀 서비스 출시와 함께 오는 5월말까지 2개월간 전국 740여개 직영 SK주유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KFC버거를 무료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네비게이션과 휴대폰 등도 나눠준다.

아울러 OK쿠펀 서비스를 친구 등에게 추천한 고객 가운데 7000여명을 뽑아, 스쿠터·노트북·휴대폰·디지털카메라·게임기·외식상품권 등의 상품을 나눠주는 행사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