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레이디스 패키지'는 호텔 객실에서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이색 체험 패키지로 여성 고객을 위한 스팀테라피 체험존에서 '셀프 스킨 케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경희스팀테라피는 지난해 12월 출시된 홈에스테틱기. 고온 스팀 및 쿨링 기능, 아로마테라피를 통해 셀프 스킨 케어가 가능하며 풍부한 고온 스팀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히 만들어 준다. 가격은 9만9000원.
핫스팀 이용 후 쿨링 기능을 사용하면 모공 수축 효과를 볼 수 있고 라벤더, 레몬, 유칼립투스 등 아로마오일을 같이 이용하면 아로마테라피 효과도 누릴 수 있다.
김상식 한경희생활과학 마케팅본부장은 "스팀테라피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색 패키지를 통해 맑은 얼굴을 가꿀 수 있는 특별함을 선물하고 고객들의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 유지를 돕겠다"며 "최고급 호텔과 북카페 등 스팀테라피 체험 공간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체험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한경희생활과학 홈페이지(www.iHAAN.com) 및 서울프라자호텔 홈페이지(www.seoulplaz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