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사진토털서비스 아이모리 '인기'

머니투데이 송정렬 기자 | 2008.03.12 10:59
LG데이콤의 사진관련 토털서비스인 아이모리가 생일, 화이트데이 등 기념일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모리(www.imory.co.kr)는 디지털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웹앨범에 보관, 공유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사진 인화는 물론 다양한 앨범 및 팬시상품으로 제작해주는 사진 토털서비스.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을 머그컵, 쿠션, 명함케이스, 자석타일 등에 담아 항상 간직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졸업입학 및 화이트데이 등 기념일 전후로 아이모리 판매가 꾸준히 늘고 있다고 LG데이콤은 설명.

지난해 9월 선보인 초소형 맞춤 앨범 '아이모리 미니앨범'은 기업은 물론 개인들에게도 인기를 얻어 출시 5개월 만에 10만개의 판매고를 올렸다.


LG데이콤 아이모리 팬시 및 앨범가격은 1~3만원선이며, 제작 및 주문 결제는 아이모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추억이 담긴 사진을 다양한 앨범 및 팬시상품으로 제작할 수 있는 사진관련 토털 서비스인 LG데이콤 아이모리가 생일, 발렌타인, 화이트데이 등 기념일 선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4. 4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5. 5 "노후 위해 부동산 여러 채? 저라면 '여기' 투자"…은퇴 전문가의 조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