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글로벌사이트, 내달 2일 오픈

머니투데이 성연광 기자 | 2008.03.11 11:19
동영상 손수제작물(UCC) 전문사이트인 판도라TV는 한국어, 영어, 일어, 중국어 등 4개 언어를 동시에 지원하는 판도라TV 글로벌 서비스(http://global.pandora.tv)를 오는 4월 2일 공식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를 위해 판도라TV는 오는 3월 중순까지 모든 개발이 완료되고 기존 판도라TV 사이트와의 데이터베이스 통합작업을 거쳐 오는 4월 2일에 판도라TV의 기존 도메인(www.pandora.tv)과 통합할 예정이다.

데이터베이스 통합작업은 국내 인터넷 서비스 사상 최초로 이달 31일 0시부터 4월 1일 24시까지 총 48시간 동안 서비스를 중단한 채 이뤄지는 것으로, 벌써부터 사용자와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와 함께 판도라TV는 차별화된 글로벌 서비스를 위해 서비스 오픈과 함께 사이트 내의 전체 콘텐츠에 대해 초당 2Mbit의 데이터를 전송하는 고화질(HD) 영상서비스도 시작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판도라TV는 프리미엄급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많은 사용자들이 글로벌 서비스를 이용하게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