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화이트데이 사랑고백 도와드려요

머니투데이 반준환 기자 | 2008.03.02 14:10
신한카드(사장 이재우, www.shinhancard.com)는 3월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체 운영중인 인터넷 쇼핑몰과 여행 사이트에서 무료영화 관람, 꽃배달 할인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대형전광판을 통한 특별한 사랑고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7일까지 신한카드 인터넷쇼핑몰(shopping.newshinhancard.com)과 여행사이트(www.L-Club.com)를 방문해 무료 영화 이벤트에 참가한 회원 150명은 추첨을 통해 명동 CGV에서 3월 14일 상영되는 '10,000 BC'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신한카드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2월27일부터 3월7일까지 꽃배달 서비스를 예약신청시 15%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별한 사랑고백을 하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3월말까지 온라인(www.loveEcard.co.kr)과 강남대로 대형 전광판을 통해 CF같은 영상으로 특별한 사랑고백을 할 수 있는 ‘사랑의 자물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외도 여행사이트인 L-Club에서는 3월 한달간 허니문 여행상품을 이용하는 회원들을 대상을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사이트내 하나투어 상품 이용시 예약기간과 금액에 따라 최고 20만원의 여행비를 지원하고,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백화점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모두투어 상품 이용자에게는 아웃백 식사권과 영화예매권을, 레드캡투어 상품 이용자에게는 동반자 30%할인과 멀티 트래블 아답터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화이트데이와 새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뜻 깊은 시간과 실속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생활 속에서 빛을 발하는 서비스로 고객들을 모시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우리 동네 공인중개사들은 벌써 느꼈다…"집값 4%대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