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타카드, 명품브랜드 관리과정 장학생 선발

머니투데이 반준환 기자 | 2008.02.19 11:23
마스타카드는 프랑스 에섹(ESSEC) 경영대학원과 함께 명품 브랜드 관리 고위자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30명의 장학생을 선발한다.

올해 2회를 맞는 이 프로그램은 브랜드 관리와 소비자 트렌드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명품 소매 및 서비스 분야 전문가 육성을 위한 것으로 에섹 경영대학원의 4일 집중 과정으로 진행된다. 교육 콘텐츠는 거대한 성장 잠재력을 지닌 중국의 명품 시장에 초점을 맞춰진다.

조젯 탠 마스타카드 부사장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중국 부유 소비층의 높은 구매력과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성향이 시장 판도를 바꾸고 있다"며 "이번 장학 프로그램은 업계 전문가들에게 중국 비즈니스에 필요한 통찰력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교육은 싱가포르나 홍콩 중 한 곳을 택할 수 있다. 4월11일부터 14일까지는 싱가포르에서, 8월 22일부터 25일까지는 홍콩에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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