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비비안 봄 상품 '드라마틱볼륨 브라'

머니투데이 백진엽 기자 | 2008.02.15 12:42
비비안은 15일 봄 시즌을 대비해 '비비안 드라마틱볼륨 브라'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이름 그대로 여성들이 꿈꾸는 S라인을 위한 드라마틱한 가슴라인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이다. 스트레치 원단으로 된 몰드컵은 가슴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동시에 컵의 바깥부분은 늘어나지 않게 편직돼 자칫 처지기 쉬운 옆 가슴까지 모아준다. 컵의 안쪽에 삽입된 패드는 안쪽은 부드럽게, 바깥쪽은 단단하게 편직돼 있어 가슴을 한 번 더 강하게 모아준다.

또 날개의 가장자리는 봉제선없이 접어서 처리하는 본딩기법을 사용해 피부에 자국이 남지 않고, 봄에 입는 얇은 겉옷에 착용해도 브래지어 자국이 드러나지 않는다.

비비안은 화사한 봄을 맞아 '드라마틱볼륨 브라'를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심플하고 점잖은 분위기의 미니멀리즘보다는 화려한 프린트와 화사한 색상이 특징인 맥시멀리즘이 유행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크림, 옐로, 오렌지 등 봄을 닮은 화사한 색상이 주를 이룬다.


디자인도 꽃무늬를 자수나 프린트에 사용하고 크리스털 장식을 이용해 화려함을 더하거나, 점점 얇아지는 겉옷에 대비해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는 민무늬 몰드 컵을 사용하는 등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각 디자인마다 팬티라인이 비치지 않는 매끄러운 실루엣을 위해 가장자리가 레이스로 처리된 노라인 팬티와 헴(HEM) 원단으로 팬티라인 부분을 처리한 헴팬티가 세트로 출시됐다. 가격은 8만2000~8만8000원(브라·팬티 세트 기준).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3. 3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노후 위해 부동산 여러 채? 저라면 '여기' 투자"…은퇴 전문가의 조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