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을 미리 맛 보세요"

머니투데이 최명용 기자 | 2008.02.13 14:31

더 퍼스트 닛산 익스피리언스

닛산의 슈퍼카 GT-R
한국닛산(대표 그렉 필립스)은 닛산 브랜드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더 퍼스트 닛산 익스피리언스'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한국닛산은 그동안 프리미엄 브랜드 인피니티만 국내에 소개했다. 올 하반기부터 닛산 브랜드의 중저가 차량을 국내에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올 하반기 국내에 진출하는 닛산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닛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에서 닛산 브랜드에 대한 퀴즈를 풀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한명에게 동반 1인과 함께 뉴 닛산 GT-R이 출전하는 '슈퍼 GT 레이스 관람권'과 함께 일본 오사카 왕복 항공권 및 호텔 숙박권 등 3박 4일 여행 상품권(2인)을 제공한다. 2등에게는 애플 아이팟 터치(3명)를 증정한다.


슈퍼 GT는 유럽의 FIA GT, 독일의 DTM과 함께 세계 3대 그랜드 투어링(Grand Touring) 중 하나다. 오는 3월 15일부터 11월 9일까지 일본 스즈카 서킷, 오카야마 국제 서킷 등에서 열린다.

닛산 GT-R이 경주차로 슈퍼GT에 참가하게 된 것은 지난 2003년 이후 5년 만에 처음으로, 슈퍼GT의 최고종목인 GT500 부문에 출전한다.

한국닛산 마케팅 총괄 손창규 전무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올 하반기 국내에 진출하는 닛산 브랜드의 본격적인 사전 마케팅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하고 기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닛산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더 퍼스트 닛산 익스피리언스'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3월 3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3. 3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4. 4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
  5. 5 "남기면 아깝잖아" 사과·배 갈아서 벌컥벌컥…건강에 오히려 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