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야쿠르트ㆍCJ제일제당ㆍCJ뉴트라

머니투데이 홍기삼 기자 | 2008.02.12 17:33
◇전통 웰빙음료 ‘유자에이드’=한국야쿠르트는 국내산 유자를 통째로 갈아 만든 과즙을 원료로 이용한 전통 웰빙음료 ‘유자에이드’를 13일 출시했다.

따뜻하게만 마셨던 유자차를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게 마실 수 있도록 개량했다. 국내산 유자는 주요 성분인 비타민C가 레몬보다 3배나 많이 들어 있으며 피로를 막아주는 유기산이 많이 들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캐주얼 와인 ‘홉노브(HobNob)’=수입주류업체인 롯데아사히주류는 와인 소비층 분석을 토대로 2030취향에 맞춰 누구나 격식없이 쉽게 즐길 수 있는 프랑스 캐주얼 와인 ‘홉노브(HobNob)’를 선보였다.

‘격의없이 사이좋게 지내다’라는 의미의 ‘홉노브’는 캐주얼 파티나 홈 디너파티, 지인들과의 소모임 등 격의없는 모임이나 파티에 적합한 와인이다. 가격은 2만 원대.

◇업소용 ‘매콤한 쌈장’=CJ제일제당이 고추장 함량을 높인 해찬들 ‘추가 양념이 필요없는 매콤한 쌈장’(14Kg/3만2000원)을 업소용으로 12일 출시했다. 고추장 비율을 40%로 높여 매콤하고 개운한 맛이 특징이다. 장류업계 유일의 업소용 매운 쌈장이다.

마늘, 참깨, 고춧가루, 대파, 겨자 등을 넣어 만들어 추가 양념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또 합성보존료와 MSG(L-글루타민산나트륨) 등을 사용하지 않아 쌈장 고유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외식업소 중 쌈장을 많이 찾는 삽겹살 전문점이나 횟집, 한정식 전문점 등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지방 無첨가 ‘디팻 다이어트바’=CJ뉴트라는 12일 씹어먹는 바(Bar) 형태의 체중 조절 제품 ‘디팻 다이어트바’를 출시했다.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CJ가 독자 개발한 곤약시럽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칼로리가 낮고(130Kcal) 지방이 별도로 추가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디팻 다이어트바’는 다이어트 소재 3종(가르시니아캄보지아껍질추출물, L-카르니틴, 차전자피)이 함유돼 체중조절에 효과적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보리, 호밀, 귀리, 대두, 현미 등 5가지 통곡물과 필수영양소 8가지 비타민, 3가지 미네랄을 함유해 균형적인 영양섭취에 도움을 준다. 특히 도정과정을 줄여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곡물의 영양을 그대로 간직했다.

홈쇼핑 런칭을 시작으로 CJ뉴트라 홈페이지(www.cjnutra.com), 백화점, 온라인으로 판매를 점차 확장할 예정이다. 녹차와 플레인 2가지 종류로 가격은 30일분 1박스에 7만5000원.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