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고객체험단 '마담슈머' 모집

머니투데이 최종일 기자 | 2008.02.12 15:35

제품 체험은 물론 광고, 서비스에도 참여

웅진코웨이는 12일 '주부들이 만들어가는 코웨이 세상' 이라는 모토로 환경 가전 업계 최초로 고객참여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일명 '마담슈머' 라고 하는 이 그룹은 프랑스어로 '여성'을 뜻하는 'madam' 과 소비자를 뜻하는'consumer'를 합친 조어로서, 주부고객으로부터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수렴하기 위한 온ㆍ오프라인 고객참여형 프로그램이다.

특히 기존의 모니터링 요원과 달리, '코웨이 마담슈머'는 6개월 동안 제품의 구매에서부터 설치, 사후관리(AS) 등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체험을 하는 것이 큰 차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웅진코웨이는 앞으로 광고와 이벤트 등 마케팅에 관한 모든 활동에 대해서도 의견을 제안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마담슈머가 체험한 제품은 활동기간 후 해당 마담슈머에게 무료 기증되며, '마담슈머'의 활동 성과에 따라 별도의 시상금과 활동비가 지원된다.


웅진코웨이는 또 활동에 따라 제품과 상금을 포함해 약 300만원 가량을 지원할 계획이다. 아울러 활동 기간 동안 2차례에 걸쳐 환경 봉사활동, 바자회 등 사회참여 프로그램을 시행할 방침이다.

코웨이 마담슈머 지원 자격은 23세~35세 사이의 전업 주부라면 누구든 가능하며 프로그램 홈페이지(www.madamsumer.co.kr) 또는 웅진코웨이 홈페이지(www.coway.co.kr)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오는 13일부터 3월 16일까지로 최종 선발자는 3월 20일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구형 갤럭시 '무한 재부팅' 난리났다…"업데이트 하지마" 왜?
  4. 4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5. 5 "오빠 미안해, 남사친과 잤어" 파혼 통보…손해배상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