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블러거들을 대상으로 '드럼-업' 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홍보단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10명으로 인터넷 상 영향력 있는 파워 블로거들을 기준으로 오는 29일까지 선발한다.
체험기간은 오는 3월 7일부터 8주간으로 체험 홍보단으로 선발된 2명에게는 '드럼-업' 세탁기를 무료로 제공하며, 나머지 8명에게는 구입시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3월 결혼시즌을 겨냥,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드럼-업' 퀴즈 이벤트도 열린다. 이번에 출시된 세탁기 신제품 애칭을 맞추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도자기세트,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이번 체험 홍보단과 퀴즈 이벤트는 대우일렉 홈페이지(www.dwe.co.kr) 또는 클라쎄 홈페이지(www.iklasse.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대우일렉 관계자는 "'드럼-업' 신제품 출시이후 약 일주일만에 양판점 및 할인점등 유통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와 마케팅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20% 이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