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설연휴 타이어 무상점검캠페인

머니투데이 최명용 기자 | 2008.01.30 14:31
넥센타이어(대표 홍종만)는 설 연휴를 맞아 다음달 5~6일 이틀간 귀성차량을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 안전 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경부고속도로 망향휴게소 하행선(부산방향)과 영동고속도로 여주휴게소(강릉방향)에서 행사를 갖게 된다.

이번 행사에선 A/S 전문인력이 투입돼 타이어 제조업체에 상관없이 캠페인 현장에서 공기압 측정과 마모상태, 외관점검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타이어 점검을 위해 방문한 고객에게는 팅크웨어와 공동 이벤트 진행으로 응모권을 접수, 추후 추첨을 통해 넥센 최고급 UHP 타이어 N7000 (1등)과 아이나비 최고급 내비게이션(2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초고성능(UHP) 타이어를 비롯한 타이어 제품 전시와 함께 다트게임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온 푸드병, 윷놀이 셋트, 테마여행 가이드북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노후 위해 부동산 여러 채? 저라면 '여기' 투자"…은퇴 전문가의 조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