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리더 양성 프로그램은 고객서비스가 실제로 이뤄지는 현장을 중심으로 딜러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각 딜러에서 선발된 서비스 핵심 요원들에게 6개월간 한국토요타자동차의 서비스 전문가가 맨투맨식 교육을 실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문제 해결능력 향상을 위한 기술지원, 엔진·샤시·전기분야 최신기술을 위주로 한 기술교육, 고객응대 능력 향상을 위한 CS교육, 종합관리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자기개발프로젝트 등 총 4개의 전문 커리큘럼 과정으로 이뤄진다.
프로그램을 이수한 딜러 서비스 요원은 서비스 리더로서, 6개월간의 실전 기술 교육을 통해 축적된 서비스 노하우를 다른 직원들에게 전파해 전체 딜러 서비스 역량 강화 및 질적 향상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치기라 타이조 한국토요타 사장은 "차량의 판매만큼 중요한 것이 고객서비스"라며 "렉서스 교육센터와 함께 서비스 리더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육성된 서비스 인재를 통해 각 지역에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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