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저러스 2호점은 매장면적 2900㎡(880여평) 규모로 일반적인 놀이용 완구는 물론, 유아동 관련 상품 등 8000여 품목을 선보인다. 이는 기존 대형마트 완구매장에서 취급하는 1000여개 품목의 8배에 해당하는 초대형 완구 카테고리 킬러다.
2호점은 1호점과 마찬가지로 토이저러스 본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토이저러스 PB(500여 품목)와 해외소싱 단독상품(300여 품목)이 들어온다. 토이저러스 PB는 ‘브루인(BRUIN / 유아완구)’, ‘펀이어즈(fun Years / 아동완구)’, ‘파빌리온(PAVILION / 게임완구)’등 상품군별로 14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토이저러스 2호점 오픈 사은행사로는 27일까지 구매 영수증 지참고객 1만명(선착순) 한정으로 ‘핸드폰 액정 클리너’를 나눠준다. 또 25일부터 31일까지 홈페이지(toysrus.co.kr) 신규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5000원 할인권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제프리 담요’를 증정한다.
토이저러스 2호점 최호성 점장은 “구리시 상권 성격상 0~14세의 인구비율이 서울시 평균보다 4% 가량 높고 인근 구리시 내 경쟁점이 없어 풍부한 독점 수요층을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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