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모하비 눈길서도 끄떡 없어"

머니투데이 최명용 기자 | 2008.01.21 10:56

동호회원 및 일반인 대상 모하비 눈길 시승체험 행사 개최

"모하비, 눈길에서도 끄뜩 없어요"

기아차는 19일부터 20일까지 강원도 평창군에서 열린 스노우-랠리 레이싱 대회에 마련된 눈길 트랙에서 동호회원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모하비 시승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모하비는 노면의 상황에 따라 앞뒤 바퀴에 적절하게 구동력을 배분하는 풀타임 4WD 시스템과 차량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해 주는 차체자세제어장치가 적용돼 있다. 어떤 악조건에서도 최상의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평창에서 열린 스노우-랠리 레이싱 대회는 지난 17일부터 시작된 대관령 눈꽃축제의 하이라이트 이벤트로 눈으로 만들어진 특설 트랙에서 카 레이서들이 눈길 질주, 점핑, 스핀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 경기이다.


이날 행사에는 연예인 카레이싱 팀인 R-stars의 감독으로 활동중인 이세창씨가 특설 눈길 트랙에서 모하비를 직접 운전하며 다양한 오프로드 드라이브의 진수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기아차는 △이세창 팬 싸인회 △모하비 전시 이벤트 등을 실시하기도 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모하비 눈길 시승체험행사를 통해 눈길을 비롯한 악조건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모하비의 성능을 적극 홍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3. 3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4. 4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