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김영훈 회장, 다보스포럼 '블로그'로 알려

머니투데이 기성훈 기자 | 2008.01.21 10:12

직접 블로그 운영, 글로벌이슈 등 생생한 정보 전달

김영훈 대성그룹 회장은 오는 23일부터 스위스 다보스에서 열리는 연례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 다보스포럼)에 참석, 다보스포럼 블로그를 통해 현지 소식을 전한다.

올해는 작년부터 운영한 코리아닷컴의 다보스포럼 블로그(http://davos.korea.com/2008/) 활동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 코리아닷컴 다보스포럼 블로그 이미지


김 회장은 블로그를 통해 현지 글로벌 화두를 소개하고 네티즌들이 궁금해 하는 글로벌 이슈나 경제 전망 등 최신 정보를 직접 답변할 예정이다.


블로그는 21일부터 운영되며 네티즌 누구나 방문해, 다보스포럼에서 글로벌 리더들에게 묻고 싶은 질문이나 관련 의견을 남길 수 있다.

김영훈 회장은 "모두가 세계의 글로벌지도자가 모이는 다보스포럼에 참석할 수는 없겠지만 블로그를 통해 함께 묻고 고민한다면 다보스포럼 의제 그대로 혁신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4. 4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5. 5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