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 찾아가는 서비스'는 한경희생활과학 고객만족팀이 서비스카를 이용, 아파트를 비롯한 고객 밀집 지역으로 직접 찾아가 스팀청소기의 무상 점검하고 사후관리(A/S)를 실시하는 서비스다.
고객만족팀은 스팀청소기 내부의 물 때 제거를 비롯해 물통 청소, 가동 상태 등을 점검하며 청소 패드(2장)를 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서비스는 한경희생활과학의 스팀청소기 전 제품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허근 고객만족부 부장은 "한경희생활과학 스팀청소기를 이용하는 고객의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사용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현장 밀착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감동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