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서 뷰티폰 체험해 보세요!"

머니투데이 이구순 기자 | 2008.01.01 11:00

LG전자, 홍천 스키장서 '화이트 페스티벌'

LG전자(대표 남용)가 전문가급 카메라 성능을 가진 500만 화소 카메라폰 '뷰티'(모델명: LG-SH210/KH2100/LH2100)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에서 '뷰티와 함께하는 화이트 페스티벌'을 연다.

‘뷰티와 함께하는 화이트 페스티벌’은 뷰티폰을 직접 사용해보는 체험존, 사진인화서비스, 스노보드 강습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되며, 리프트권, 스키고글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특히 '스노보드 강습'에서는 뷰티폰의 초고속 동영상 촬영기능을 이용해 참가자가 스노보드를 타는 모습을 촬영한 후 전문강사가 자세를 교정해 준다. 스노보드 강습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에 진행하며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 접수를 받는다.


이외에도 곤돌라 이용고객에게 손난로 등의 기념품을 제공하고 즉석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LG전자 MC사업본부 CYON마케팅팀 이종진 팀장은 "겨울철을 맞아 스키장을 찾은 고객들이 뷰티폰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며 "고객들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펀(Fun) 마케팅’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3. 3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