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의 인터넷뱅킹 개인고객은 지난 2월 900만명을 넘어선 뒤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며 지난 21일 1000만1219명을 기록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중소기업 업무통합관리서비스인 KB sERP 서비스, 에스크로이체 서비스 등의 다양한 e-뱅킹 서비스를 통해 전자금융을 선도하는 세계 최고의 은행을 만들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터넷뱅킹은 유비쿼터스 시대를 맞아 고객이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편리하게 금융거래를 할 수 있는 기본 틀을 제공하고 고객이 원하는 금융상품을 스스로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는 금융권의 멀티채널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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