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하이빌은 17일부터 기업로고(Corporate Identity, CI)와 브랜드로고(Brand Identity, BI)를 통합·개편해 공식적으로 사용한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바뀌는 CI와 BI는 모두 푸른색을 주요 색으로 사용, 고객들에게 첨단과 신뢰를 강조했다.
CI는 푸른색의 둥근 원에 동일(Dong Il )의 영문 이니셜을 표현, 안정적이고 신뢰감 있는 기업 이미지를 나타내는 데 중점을 뒀다.
BI는 영문 하이빌 로고 중 가운데 'H' 에 태양을 상징하는 주황색 타원을 그려 넣었다. 외곽을 푸른색 유선형 타원으로 감싸 고객의 마음을 담아낸다는 의지도 표현했다.
이번 CI·BI는 모회사인 (주)동일토건에도 통합·적용된다.
동일하이빌 관계자는 "새로 개편된 CI와 BI는 그동안 여건에 따라 다르게 사용된 모든 회사 표시물에 사용된다"며 "매뉴얼을 통해 이달 이후 동일하이빌 및 동일토건의 전 사업장에 적용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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