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연말 맞아 다양한 봉사활동

머니투데이 김성희 기자 | 2007.12.10 14:20
동부화재의 프로미봉사단과 봉사동호회는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되고 불우한 이웃들을 찾아 사랑을 나누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연말까지 집중적으로 펼친다.

우선 지난 주말에는 김순환 사장이 직접 참여한 가운데 임직원 100여명이 강남구 세곡동 일대에 혼자 사는 노인들과 저소득층 가정을 방문해 사랑의 쌀 100포대와 생필품 100세트를 전달하며 사랑을 나눴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김순환 사장은 "이번 봉사활동이 어려운 이웃에게 조그만 희망이 되고 이로 인해 보험의 기본정신인 나눔의 정신이 널리 전파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에 김순환 사장 이하 임직원들이 참석해 쌀과 생필품을 전달하고 있다.


같은 날 영아사랑 봉사동호회 회원 20명은 산타 복장을 하고 의정부영아원을 찾아 아이들에게 선물과 후원품을 전달하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사랑을 전했다.


이밖에도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경인 강원 등 전국 7개 지역에 구성돼 있는 프로미봉사단 단원들은 연말까지 교통사고 유가족과 독거노인, 저소득층, 영아원이나 양로원 등 사회복지 시설을 찾아 쌀, 라면, 이불, 연탄, 난방용품 등을 전달하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동부화재의 영아사랑 봉사동호회 회원들이 의정부 영아원을 방문해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3. 3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4. 4 "밖에 싸움 났어요, 신고 좀"…편의점 알바생들 당한 이 수법[영상]
  5. 5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