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도 가치투자로 승리하라"

머니위크 황숙혜 기자 | 2007.12.05 10:14
수도권에서 미분양 사태가 발생하는 등 부동산 시장이 극도의 혼란기를 겪고 있다. 내 집 마련 실수요자나 부동산 투자자 모두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안개속을 걷고 있는 것이다. 투자자의 답답한 속을 풀어줄 명쾌한 해결책은 없는 것일까?

투자교육 전문기업 '아이투자미디어'(대표 김인중)는 이에 대해 부동산 역시 가치투자로 접근해야 하며 특히 최근처럼 어려운 때에 오히려 좋은 기회를 잡을 수도 있다는 입장이다.

오는 21일 열리는 '부동산도 가치투자로 승리하라'는 특강은 이같은 관점에서 마련된 것이다.

특강을 맡은 최정환 인베스트인포 대표는 "사실 따지고보면 부동산 투자는 언제나 가치투자적 접근이 백전백승의 비결이었다"며 "특히 최근같은 갑갑한 상황에서는 역발상적 투자와 함께 아직 가치를 반영하지 못한 저평가 물건을 찾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번 특강은 부동산 투자를 가치투자적 차원에서 조명하는 한편 부동산 가치투자의 핵심적인 사항 등을 집중적으로 분석한다.

특히 실수요자 입장에서는 내 집 마련 준비시 가치투자적 접근법을 터득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생생한 가치투자 성공사례와 함께 강의 중간중간에 2008년 이후 부동산 투자 전략을 소개한다.

이번 특강을 맡은 최정환 대표는 유명 부동산 컨설턴트로 '내 집 마련 기술'과 10억 오르는 아파트 고르는 법', '대한민국 20대, 내집마련에 미쳐라' 등 다수의 베스트셀러를 펴냈다.

이번 특강은 오는 21일(금)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용산역 삼일아카데미에서 열린다. 선착순 50명이 정원이다.

▶ 부동산특강 신청하기(http://www.itooza.com/lecture/serial12_index.php)

베스트 클릭

  1. 1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
  4. 4 점점 사라지는 가을?…"동남아 온 듯" 더운 9월, 내년에도 푹푹 찐다
  5. 5 "주가 미지근? 지금 사두면 올라요"…증권가 '콕' 집은 종목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