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는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폭스바겐의 전 차종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와 함께 고객 감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2001년에서 2003년까지 등록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부품 및 공임을 10%, 2001년 이전 등록 차량은 15%를 할인해준다(보험 수리차량 제외).
특히 페이톤과 투아렉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10일부터 14일까지 별도의 기간을 두고 프리미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센터로 차량을 탁송해주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함께 받을 수 있다.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기 전에 사전 예약을 하면 보다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폭스바겐 전용 콜센터(080-767-008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