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겨울여행 비교해보고 떠나세요"

머니투데이 성연광 기자 | 2007.11.20 10:34

-해외여행 비교검색 서비스 오픈

“겨울여행, 비교해 보고 떠나세요”

NHN이 운영하는 포털 네이버는 여행(http://travel.naver.com) 서비스를 개편, 다양한 조건별로 주요 여행사의 여행 상품을 비교 검색해 볼 수 있는 ‘해외여행 비교검색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해외여행 비교검색 서비스는 각 지역별, 테마별로 10여개 국내 유명 여행사의 추천 해외여행 상품을 여행사/여행기간/가격/관광지/이용호텔 등 다양한 조건별로 한 페이지에 비교분석 해주는 서비스. 이용자들은 이를 통해 여러 사이트를 방문하지 않고도 쉽고 편하게 최적화된 여행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네이버는 또 추천 여행상품 외에도 이용자가 선택한 상품에 대해 여행사나 여행기간/ 이용항공/가격 등 여행에 필요한 필수 정보별로 각 상품들을 비교분석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네이버 여행에서는 다양한 여행상품을 가격순, 출발일순 등으로 이용자가 원하는 순서대로 정렬해 볼 수 있으며, 출발일이 얼마 남지 않은 긴급모객 상품정보를 제공, 더욱 저렴한 해외여행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NHN 함종민 NSO(Naver Service Officer)는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진열형태의 판매자 위주 사이트에서 다양한 조건별로 비교할 수 있는 이용자 위주 사이트로 개선했다”며 “자신이 원하는 여행상품을 여행지별, 여행 목적별로 일목요연하게 비교해 볼 수 있어 해외여행 상품선택이 더욱 수월해 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이버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네이버 여행을 통해 해외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50명에게 해외여행권, 여행상품권, 리조트이용권,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우리 동네 공인중개사들은 벌써 느꼈다…"집값 4%대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