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파워콤, 엔씨-GS리테일과 제휴..공동 마케팅

머니투데이 임지수 기자 | 2007.11.18 09:30

GS25를 통해 가입한 고객에게 리니지2 패키지상품 등 사은품 제공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가 온라인게임 리니지2와 유통업체 GS25와 손잡았다.

LG파워콤은 엔씨소프트, GS리테일과 함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내년 1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동마케팅을 통해 LG파워콤은 편의점 GS25에서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에 가입한 고객에게 세 가지의 리니지2 패키지 상품 중 하나를 제공한다.

리니지2 패키지 상품은 각각 로지텍G9 게이밍마우스와 USB250 스테레오 헤드셋, 기가바이트 리니지2그래픽카드, 리니지2 180일 무료이용권의 세 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카마엘 티셔츠와 클라이언트는 공통으로 제공된다.

또한 리니지2 패키지 상품을 선택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닌텐도 DS 라이트, 코닥 디지털카메라, HP 복합기, 홈씨어터 등의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LG파워콤 관계자는 “이번 초고속인터넷과 유통, 게임의 공동마케팅은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하는 차원에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제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LG파워콤은 이 기간 동안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온라인 쇼핑몰 GS이숍(www.gseshop.co.kr) 할인쿠폰(1만5000원 상당)도 증정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3. 3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4. 4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5. 5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