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오토인사이드 런칭 이벤트

머니투데이 반준환 기자 | 2007.11.11 07:16
현대캐피탈(www.hyundaicapital.com)은 중고차 금융 포털, 오토인사이드 (Auto Inside) 런칭을 기념해 ‘중고차와 금융이 만난 놀라운 스캔들’ 이벤트를 전개한다.

오토인사이드(Auto Inside)는 중고차 매물 검색은 물론, 해당 차량의 기간·선수금별 할부액 및 한도조회 등 중고차 구입과 관련한 모든 금융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중고차 금융 포털이다. 지난 달 10일 사이트 정식 오픈 이후 한달 만에 2만1000대의 차량이 등록되는 등 기대이상의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는 1300명의 고객을 추첨하는 방식으로, 현대캐피탈 오토인사이드 홈페이지(www. autoinside.co.kr)에서 선보이는 4가지 이벤트 중 어느 하나만 참여해도 주유권, 영화예매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주유권을 부르는 즐겨찾기’로, 오토인사이드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즐겨찾기 메뉴에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5만원 상당의 현대오일뱅크 주유권이 주어진다.

오토인사이드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중고차 관심매물을 등록하면 25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증정하는 ‘관심매물만 등록해도 주유권의 행운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토인사이드 홈페이지를 둘러보다가 마음에 드는 중고차 매물이 있으면 해당차량을 관심매물로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세 번째 이벤트는 ‘도전! 오토인사이드 갤러리 큐레이터' 이벤트. 오토인사이드 회원가입 후 자동차 갤러리 게시판에 사진을 올린 고객들을 추첨, 200명에게 주유권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오토인사이드를 소문 내는 고객들에게 영화예매권을 선물하는 ‘공짜영화 있수다’ 페스티벌이 3개월간 운영될 예정이다. 현대캐피탈은 회원가입 후 지인에게 오토인사이드 홍보 이메일을 발송한 고객을 매달 200명씩 추첨해 맥스무비 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관심사를 고려해 4가지 컨셉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오토인사이드를 중고차 뿐 아니라 자동차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사이트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