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만도의 김치냉장고 브랜드 '딤채'는 오는 12일 400만 딤채 사용자의 김치냉장고 활용백서인 디북을 발간한다고 7일 밝혔다.
디북은 딤채가 첫 출시된 1995년부터 13년간 축적된 다양한 딤채 활용아이디어를 집대성한 책으로 매주 하나씩의 아이디어를 실생활에서 직접 적용해 볼 수 있도록 52가지의 딤채 아이디어를 엄선했다.
수도권 주요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위니아 딤채 전문점에서 CV급 이상의 프리미엄 딤채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한정수량에 한해 무료로 증정될 예정이다. 판매가는 1만원이다.
위니아만도 관계자는 "13년 전 단순히 김치 보관 냉장고로 첫선을 보였던 딤채는 오늘날까지 소비자들이 딤채를 사용하면서 제안한 아이디어들로 진화를 거듭했다"며 " 디북은 첫번째 딤채를 사용하는 소비자나 이미 딤채에 익숙한 사용자 모두에게 120%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지침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디북은 지난 해 말 딤채 누적판매 4백만대 돌파를 기념해 1년간의 취재와 제작과정을 거쳐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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