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U-사이보스, 고객제안건수 10만건 돌파

머니투데이 전필수 기자 | 2007.11.06 14:27
대신증권 HTS 성능개선의 일등공신으로 평가 받는 고객제안의 건수가 10만 건을 돌파했다.

대신증권은 홈트레이딩시스템인 U-사이보스 글로벌의'고객의견 반영서비스'를 통해 접수된 고객제안 건수가 1997년 서비스를 시작한지 10년 만에 총 10만 건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고객의견 반영서비스'는 대신증권의 홈트레이딩시스템인 U-사이보스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질문하고 제안할 수 있는 고객의견 수렴서비스다.


고객이 HTS기능에 대해 질문과 제안 형식으로 의견을 접수하면 대신증권은 5분 이내 답변을 원칙으로 신속하게 응대하게 된다. 제안내용을 바탕으로 개발이 필요한 사항은 신속하게 HTS 및 업무서비스에 적용해, 빠르면 2~3일 내에 길게는 몇 달에 걸쳐 성능개선 작업이 이루어진다.

U-사이보스를 처음으로 선보인 1997년부터 10여년간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로서, U-사이보스가 최고의 사용자프로그램으로 인정 받을 수 있도록 한 일등공신으로 평가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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